"고객 만족" 외친 재규어랜드로버… 미래 전략 '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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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외친 재규어랜드로버… 미래 전략 '원' 발표

콜건 대표는 30일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고객 신뢰 강화 및 소유 경험 혁신을 위한 미래 전략 '원(One)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

콜건 대표는 이 자리에서 앞으로 5년 동안 무상 보증 및 종합 자동차 관리를 제공하는 '원 케어'(One Care) 프로그램과,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통합 디지털 플랫폼 '원 케어 앱'(One Care App) 등 브랜드 신뢰 제고를 위한 핵심 혁신 전략을 공개했다.

원 전략은 ▲명확하고 투명한 서비스 프로그램 원 케어와 차주 및 가망 고객 모두를 위한 통합 플랫폼 원 케어 앱 ▲디지털 기반의 완전히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시하는 원 스토어 ▲고객의 신뢰에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는 원 멤버십 ▲브랜드 소통을 위한 리테일러사 유튜브 채널 원 라이프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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