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프리미어 4개국 극장서도 만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프리미어 4개국 극장서도 만난다!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정규 앨범을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미어가 4개국 극장서도 개최된다.

라이즈 컴백 전, 앨범의 모든 트랙을 영상화해 보여주는 약 40분 러닝타임의 ‘RIIZE (ODYSSEY) PREMIERE’(라이즈 (오디세이) 프리미어)는 5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를 통한 온라인 최초 공개 이후, 15일부터 18일까지 오프라인 극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상영된다.

5월 19일 발매되는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ODYSSEY’는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의 연장선에 놓여 있으며,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포함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돌 차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