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로 세계 3대 디자인상 '5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 CNS,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로 세계 3대 디자인상 '5관왕'

인공지능 전환(AX) 기업 LG CNS는 전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가 4관왕, '농업 e지 원패스'가 1관왕이다.

유지연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전략팀장은 “40여년간 축적된 LG CNS의 혁신적 서비스를 이번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에 집약했다”며 “브랜드 경험과 철학, LG CNS의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더 나은 가치를 찾아갈 수 있도록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