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 혁신 메시지 담은 새로운 브랜드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PwC, 혁신 메시지 담은 새로운 브랜드 공개

글로벌 회계 컨설팅 그룹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가 29일(영국 현지 시각)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지난 브랜드 개편 이후 14년 만의 변화이다.

PwC가 발표한 로고 이미지 PwC는 이번 브랜드 변화에 ‘고객의 성장 모멘텀을 구축하고, 유지하며, 가속화하는데 기여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