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아모레퍼시픽, 가족돌봄청년 응원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아한형제들-아모레퍼시픽, 가족돌봄청년 응원 캠페인 전개

이번 활동은 우아한형제들·아모레퍼시픽 임직원 40여 명이 모여 보건복지부·기아대책을 통해 발굴된 가족돌봄청년 200명을 위해 '봄봄봄' 키트를 제작하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활동은 지난 7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 가족돌봄청년 지원 캠페인 '나의 장바구니'와 연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가족돌봄청년을 발굴·지원하는 사업을 개시한 보건복지부와 청년사용자가 많은 배달의민족이 앱 내 고객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만들기 위해 진행한 소셜 캠페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