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PRIZM)은 “기술적인 해킹이나, 매크로를 통해 아이디당 인기상 부문별 하루 4회 이상 투표를 진행하거나 (인증서 공유 및 이벤트 참여로 인한 투표건 부여 제외), 광고 영상을 빨리 감기 하는 등의 정황 또한 발견하지 못했다.동일한 IP 당 다수의 신규 계정 생성을 통한 투표 시, 일정 수 이상의 요청은 로그인 차단 및 계정 생성에 대한 추가 제한에 대한 기술적 보호 수단이 적용되어 있다”라며 “웹핑거프린팅 방식을 이용해 동일한 유저가 짧은 시간 반복 가입/로그인 요청 시 방화벽 레벨에서 원천 차단 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프리즘(PRIZM)은 “제기되는 매크로 투표 관련 우려를 더 엄중히 인식하며, 대응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투표 마감일(5월 2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매크로 등 일말의 불공정 투표도 발생하지않도록 운영정책을 추가 강화하고, 보다 엄격한 투표 집계 프로세스를 운영 중”이라며 “과거 투표 데이터에 대해서도 정밀한 분석을 통해, 기술적 매크로 의심 정황이 조금이라도 발견된 투표는 전면 무효 처리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다음은 프리즘 백상예술대상 인기투표 관련 공식입장 전문 프리즘 백상예술대상 인기투표 운영정책 안내 [PRIZM 인기투표 운영정책] PRIZM은 백상예술대상 인기투표의 공정성과 신뢰성을 최우선적 가치로 두고, 다음과 같은 운영 정책을 엄격히 적용 중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