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노래방 응원가까지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TJ미디어,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노래방 응원가까지 인기

지난해 사상 최초로 1000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올해에만 신규로 야구 응원가 5곡을 출시해 총 9곡의 응원가를 수록 중이다.

지난 4일 LG 트윈스 홍창기 선수의 응원가가 전국 TJ노래방과 TJ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래방 콘텐츠로 업로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