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현재 고객 정보 침해 사고 이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피해를 막기 위해 '유심보호서비스' 가입 권유에 이어 유심 무료 교체 서비스를 28일부터 전면 시행 중이다.
SK텔레콤은 이 같은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근접 매장에 유심 교체를 위한 예약을 받고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해결책 중 하나로 유심 소프트웨어 변경을 제시했는데, 이는 물리적인 유심교체를 하지 않고도 교체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지니는 이른 바 '유심포맷'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