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적이는 백화점 식당가, 쇼핑백은 ‘텅’ 비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북적이는 백화점 식당가, 쇼핑백은 ‘텅’ 비었다

백화점들이 고급화 전략과 식품관·식당가 차별화로 집객에 나섰지만 고부가 소비로 이어지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 3사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3일까지 봄 정기 세일을 진행했지만 롯데백화점은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1%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신세계 마켓에 이어 올해 하반기 델리·건강식품 매장을 새로 단장해 축구장 3개 크기인 2만㎡(약 6000평)의 국내 최대 식품관을 완성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