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길병원이 최근 ‘2025년도 환자경험 히어로(Hero)’ 발대식을 열고 환자 중심 병원 문화를 조성에 나섰다.
29일 길병원에 따르면 ‘환자경험 히어로’는 환자 경험 중심의 의료 문화 조성을 위한 원내 리더들로, 환자접점부서 부서장, 관리자 등 96명이 히어로로 활동한다.
김우경 가천대 길병원장은 “가천대 길병원은 환자들이 병원에서 경험하는 모든 서비스에서 직원들이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작은 부분에서도 혹시 놓치고 있는 것은 없는지 환자경험 히어로들이 잘 점검하고, 개선 활동을 통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