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넷플릭스가 지난 6개월 협업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였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하루 평균 멤버심 가입자 수가 기존 대비 1.5배 증가했고, 넷플릭스는 3040세대 남성 이용자 수가 늘어나는 등 시청 접근성과 다양성이 강화됐다.
네이버에 따르면 넷플릭스와의 제휴 이후, 일 평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신규 가입자 수는 기존 대비 약 1.5배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