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넷 효과 톡톡히 봤다"…네이버·넷플릭스 3040 남성 이용자 늘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넷 효과 톡톡히 봤다"…네이버·넷플릭스 3040 남성 이용자 늘어

네이버와 넷플릭스가 지난 6개월 협업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였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하루 평균 멤버심 가입자 수가 기존 대비 1.5배 증가했고, 넷플릭스는 3040세대 남성 이용자 수가 늘어나는 등 시청 접근성과 다양성이 강화됐다.

네이버에 따르면 넷플릭스와의 제휴 이후, 일 평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신규 가입자 수는 기존 대비 약 1.5배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