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로서 트렌드와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탄산, 기분 좋은 달콤함의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주질의 가벼운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1년 이슬톡톡 레모나, 2022년 이슬톡톡 캔디바, 2023년 이슬톡톡 폴라포, 2024년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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