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넷플 연합군' 6개월 성적표 'A'···연내 더 큰 혜택 온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넷플 연합군' 6개월 성적표 'A'···연내 더 큰 혜택 온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콘텐츠 파트너로 넷플릭스가 합류한 뒤 신규 가입자 수가 약 1.5배 늘어나고, 이들의 네이버 쇼핑 내 지출이 기존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에 따르면 넷플릭스와의 제휴 이후, 일 평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신규 가입자 수는 기존 대비 약 1.5배 증가했다.

정한나 네이버 멤버십 리더는 "네이버는 항상 멤버십의 사용성을 어떻게 더 올릴 수 있을지, 이용자 혜택과 만족도를 얼마나 더 확장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서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네이버 멤버십의 사용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연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