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혜택을 선택한 네이버멤버십 신규 가입자의 쇼핑 지출이 가입 전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지난 28일 서울 ‘네이버스퀘어 종로’에서 열린 ‘네이버 넷플릭스 밋업’ 세션에서 넷플릭스 마케팅 파트너십 구본정 매니저, 사업개발부문 최윤정 디렉터, 네이버 멤버십 정한나 리더, 마케팅 나은빈 책임리더(왼쪽부터)가 발표하고 있다.
(사진=네이버) 지난 28일 서울 ‘네이버스퀘어 종로’에서 네이버와 넷플릭스가 지난 6개월의 협업 성과와 의미를 돌아보는 ‘네이버 넷플릭스 밋업’을 열고, 이같은 내용을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