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BOB(비오비)’를 단독 론칭하며 5060 시니어 남성 패션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남성 전용 레포츠웨어 발굴에 집중,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브랜드 ‘BOB’를 단독 론칭했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이제는 중장년 남성 고객들도 패션 상품 구매 시 단순한 편안함을 넘어 스타일과 품질을 동시에 고려한다”며 “이러한 니즈에 BOB가 정확하게 부합하며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