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사로잡기…유통업계, 불붙은 캐릭터 전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사로잡기…유통업계, 불붙은 캐릭터 전쟁

유통업계가 가정의 달 맞이 캐릭터 컬래버에 나서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 캐릭터산업백서’에 따르면 최근 1년간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81.5%로 높았다.

다채로운 세대를 겨냥하는 만큼 캐릭터 컬래버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