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가정의 달 맞이 캐릭터 컬래버에 나서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 캐릭터산업백서’에 따르면 최근 1년간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81.5%로 높았다.
다채로운 세대를 겨냥하는 만큼 캐릭터 컬래버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델라웨어주 대법원, 테슬라 머스크 보상안 인정…200조원 규모
김정은, 여자농구 최다 타이 600경기 출전… 하나은행은 시즌 첫 연패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하고 왕중왕전 결승행… 시즌 11승 도전
‘2년 연속 승격 실패’… K리그2 수원 삼성, 박경훈 단장 퇴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