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속 저가 커피 인기가 지속되면서 스타벅스와 이디야커피가 차별화 전략으로 충성 고객 확보에 사활을 걸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저가 커피 시장은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며 전국적으로 약 1만 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 중이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리저브 도산은 고객들에게 젊고 트렌디한 새로운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 리저브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