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열린 팀 화이트 28기 브랜드아카데미 5주차 강연에서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이같이 강조했다.
전 대표는 이날 자본주의 발전 과정을 훑으면서 변화하는 시대에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본질을 주제로 강연했다.
전 대표는 “오랜 시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기업들은 모두 사람을 목적에 뒀다는 공통점이 있다”면서 “자본주의 4.0시대를 이끄는 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행복을 주는 기업들”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