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는 ‘초저가 화장품’ 홀릭”···다이소 ‘잭팟’에 이마트도 반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가는 ‘초저가 화장품’ 홀릭”···다이소 ‘잭팟’에 이마트도 반했다

다이소가 키운 5000원 이하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일시적 트렌트를 넘어 유통업계의 새로운 주류 카테고리로 자리 잡고 있다.

다이소가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60여개, 상품수는 500여종에 달한다.

이마트는 지난 18일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피부관리)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하고 크림, 토너, 세럼 등 기초 화장품 8종을 각 4950원에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