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키운 5000원 이하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일시적 트렌트를 넘어 유통업계의 새로운 주류 카테고리로 자리 잡고 있다.
다이소가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60여개, 상품수는 500여종에 달한다.
이마트는 지난 18일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피부관리)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하고 크림, 토너, 세럼 등 기초 화장품 8종을 각 4950원에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