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옵스나우(OpsNow, https://opsnow.com )가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를 ‘CNAPP(Cloud-Native Application Protection Platform)’로 업그레이드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CVE 및 IAM 권한 위험 탐지, 그리고 위협 간 상호작용을 분석하는 ‘톡식 콤비네이션(Toxic Combination)’ 진단까지 지원함으로써 단일 플랫폼 내에서 복합적인 보안 위협에 대한 선제적이며 자동화된 대응이 가능해졌다.
이재욱 옵스나우 상품전략실장은 “이번 옵스나우 시큐리티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단순한 클라우드 보안 점검을 넘어, 위협의 식별과 실질적인 리스크 제거까지 자동화하는 보안 운영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더욱 정교해지고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확장형 플랫폼으로 지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