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음료를 완성하는 즐거운 티 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공차 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밀크티, 스무디, 프룻티&모어, 커피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 20종으로 구성했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해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