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브랜드 상품에는 1~2인 가구의 수요를 겨냥해 공간 활용성, 동일 용량 상품 대비 약 20% 저렴한 가격을 적용했다.
롯데홈쇼핑은 PLUX의 가성비 중심 소형 가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실생활에 꼭 필요한 요소만을 갖춘 맞춤형 가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PLUX를 론칭하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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