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로 공개 플랫폼을 옮긴 시즌1으로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점령, ‘플랫폼 변경 효과’를 톡톡히 봤던 ‘약한영웅’이 시즌2로 또다시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다.
넷플릭스의 ‘입양아’로 불리던 ‘약한영웅’이 명실상부 ‘효자’ 콘텐츠로 자리 잡은 셈이다.
‘약한영웅’시즌1은 2022년 웨이브에서 공개됐지만 시즌2에 대한 판권이 넷플릭스로 넘어가면서 지난달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 재공개, 예상치 못한 글로벌 흥행을 맛보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