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국회의원 성일종 국회의원, 승용차 개별소비세 면제 기준 '3자녀 → 2자녀'로 확대 추진 개별소비세법 개정안 대표 발의, 2023년 기준 43만 가구, 216만 가구로 혜택 확대 성일종 의원, "다자녀 가구 위한 실질적 세제 혜택으로 저 출생 극복해야" 강조 국회 국방위원장인 국민의힘 성일종 (3선, 충남 서산,태안 ) 국회의원이 27일 "다자녀 가구의 승용차 개별소비세 면제 기준을 완화하는 내용의 「개별소비세법 일부법률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고 밝혔다.
성일종 국회의원,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 애도 "해미성지의 순교자들을 달래 주셨던 은혜로운 발걸음을 항상 기억하겠다 " 국회 국방위원장인 국민의힘 성일종(3선, 충남 서산,태안 )국회의원은 4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프란치스코 교황의 선종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하는 글을 게시했다.
성 의원은 "프란치스코 교황님께서 2014 년 대한민국을 방문하셨을 때 충남 서산의 해미성지를 직접 찾아 순교자들의 넋을 달래주셨다" 고 회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