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대리점을 4~5군데 이상 돌아다녔는데 허탕을 쳤습니다.마지막으로 찾은 매장이 여긴데, 여긴 유심(USIM)이 있다고 해서 방문 후 교체했습니다.아마 주말이라서 유심 공급이 덜 되지 않았나 싶어요" 27일 서울 합정동 SKT 매장에서 만난 SKT 이용자 이선영(가명, 만 29세)씨는 이같이 밝혔다.
SKT 이용자인 김 씨(만 29세)는 유심보호서비스를 이미 가입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유심을 교체를 위해 매장을 방문했다.
이에 SKT 측은 주말 유심 대응은 대리점에서 가지고 있는 물량으로 교체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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