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롯데는 계열사 간 협업으로 시너지를 강화한다.
이를 이어 세븐일레븐은 롯데웰푸드와 오는 5월 2일부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IP를 활용한 빵도 판매한다.
지난 20일까지 진행한 할이행사 ’온쇼페‘에서는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웰푸드 등 다채로운 계열사들이 참여해 행사 1주 차 트래픽이 전년 동기 대비 70%, 매출 65% 성장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