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키즈’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부모들의 소비 성향과 프리미엄 영양식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업계는 면역력 강화, 성장 발육 등을 내세운 기능성 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약 2599억원으로 2020년 대비 52.2% 성장했다.
엔라이즈의 김승훈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시니어 중심에서 키즈 세대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전 세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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