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4월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가수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3월 26일부터 2025년 4월 26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5,029,1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3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1,738,657개와 비교하면 13.06%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앤북”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