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소환 제대로… 과자에 이어 40년 전 광고까지 복원된 ‘제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추억 소환 제대로… 과자에 이어 40년 전 광고까지 복원된 ‘제품’

최근 기업들이 단종된 제품을 잇따라 재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농심이 코미디언 고 이주일을 모델로 한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와 추억의 광고”, “옛것이 주는 편안함도 좋다”, “우와 오리지널 버전 신기하다”, “사 먹어 봐야겠다”, 정말 추억 돋는다”, “어릴 때 들었던 기억난다”, 이 과자가 진짜 있던 거였군”, “다시 나오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농심은 ‘크레오파트라’ 외에도 '농심라면', '비29' 등 과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재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