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OHealth, 중진공과 바이오헬스 산업 육성 ‘선봉’ 위해 업무협약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IOHealth, 중진공과 바이오헬스 산업 육성 ‘선봉’ 위해 업무협약 체결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간 국내 바이오기업 성장 및 산업 전반 경쟁력 제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 사진(우측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이사장 이명수)은 25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강석진, 이하 중진공)과 국내 바이오기업 성장 및 산업 전반의 경쟁력 제고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의 주요 협력사항은 ▲바이오헬스산업 창업 활성화 및 혁신성장 기반 구축 ▲외부 투자 유치 등 기업공개를 위한 지원 ▲바이오헬스산업 중소벤처기업의 규제 발굴 및 개선 지원 ▲구인·구직 매칭, 우수인력 육성 및 연수 지원 등이다.

이명수 이사장(KBIOHealth)은"이번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의 협약을 계기로 국내 바이오헬스 기업의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시너지가 더욱 확대되길 기대 한다"며 "앞으로도 KBIOHealth는 국가와 국민이 고객이라는 사명감으로 적극적인 기업 지원에 힘을 보탤 것 이다"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