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유영상 CEO “고객 불편 사과…책임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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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유영상 CEO “고객 불편 사과…책임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K텔레콤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안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 정보 보호 강화 방안도 마련해 나가겠습니다.이번 사태를 통해 다시 한번 기본에 충실하고 책임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SKT 유영상 CEO).

유영상 CEO는 “SK텔레콤을 믿고 이용해준 고객들과 사회에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며 “SK텔레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실 경우 유심카드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추가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유심카트 무료 교체는 앞선 ‘유심보호서비스’와 비정상인증시도 차단(FDS∙Fraud Detection System) 강화 시행에 이어 고객이 느낄 불안감을 최대한 해소하기 위한 조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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