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2년 연속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디저트 제품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아박의 인기 지속과 아샷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스초생은 투썸플레이스의 메가 히트 메뉴로, 지난해 연말 기준 점포당 평균 약 870개의 홀케이크가 판매됐으며 일부 매장에선 1분당 80개가 넘는 속도로 판매된 사례도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