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사태 특단 대책' SKT "모든 고객 유심 무료 교체,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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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 사태 특단 대책' SKT "모든 고객 유심 무료 교체, 환급"

유심 정보 해킹 사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SK텔레콤이 특단의 대책을 내놨다.

유 대표는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해야 할 책무가 있는 국가 기관 통신 사업자로서 이번 사고에 대해 저를 비롯한 SK텔레콤 임직원 모두가 깊은 유감과 책임을 느낀다"며 "SK텔레콤은 이번 침해 사고 발생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개인정보보호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경찰 등 관계 당국과 함께 사고 원인 분석 및 피해 내용 파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배병찬 MNO AT 본부장은 "23일부터 고객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대책 문자를 순차적으로 고지하고 있다"며 "이는 대규모 문자 발송하면서 일상적인 통신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할까봐 그러는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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