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 현장] 대규모 해킹 사태에 고개 숙인 SKT…“원인 분석·피해 파악에 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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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N 현장] 대규모 해킹 사태에 고개 숙인 SKT…“원인 분석·피해 파악에 최선”

이날 SK텔레콤 유영상 CEO는 “국가 기관 통신사업자로서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현재 관계 당국과 함께 원인 분석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원인, 피해 규모, 추가 조치 방안 등을 설명드릴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조치는 앞선 유심보호서비스와 비정상인증시도 차단(FDS) 강화 시행에 이어 고객이 느낄 불안감을 최대한 해소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회사는 설명한다.

SK텔레콤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고객들에게 유심(eSIM 포함) 무료 교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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