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글로벌 시장으로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글로벌 시장으로 도약"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화장품 사업의 모태이자 핵심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글로벌 新시장 개척에 나선다.

이를 위해 글로벌 감각에 맞춰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했으며, 피부 본질에 집중하는 '스킨 코어 뷰티(Skin Core Beauty)' 브랜드로 콘셉트를 확장했다.

미국 시장은 아마존을 중심으로 비디비치의 색조와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