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리브랜딩 단행..."글로벌 시장 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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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리브랜딩 단행..."글로벌 시장 조준"

이를 위해 글로벌 감각에 맞춰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했으며, 피부 본질에 집중하는 ‘스킨 코어 뷰티(Skin Core Beauty)’ 브랜드로 콘셉트를 확장했다.

새로워진 비디비치는 중국과 함께 일본,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추진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비디비치의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메이크업 전 제품을, 올리브영에서는 2535를 타겟으로 한 신제품 메이크업 베이스와 색조 위주로 판매하는 투트랙 전략으로 매출 볼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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