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떠난다…'맨유 특급' 끝내 온다→'6G 3AS' 반등 신호탄, SON 재계약 사라지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토트넘 떠난다…'맨유 특급' 끝내 온다→'6G 3AS' 반등 신호탄, SON 재계약 사라지나

글로벌 축구 매체 '풋볼 트랜스퍼스'는 25일(한국시간) "래시퍼드에 대한 토트넘의 관심이 다시 불이 붙었다.애스턴 빌라가 래시퍼드를 완전 영입하지 않을 경우 토트넘 홋스퍼가 이번 여름에 마커스 래시퍼드를 영입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풋볼 트랜스퍼스'에 따르면 빌라는 이번 시즌이 끝난 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4660만 유로(약 748억원)를 지불할 경우 래시퍼드를 완전 영입할 수 있다.

매체는 "우리는 토트넘이 겨울 이적시장 동안 거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후에도 래시퍼드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다.토트넘은 지난 1월에 래시퍼드 영입에 관심을 가졌지만,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임대 계약을 통해 바이에른 뮌헨의 유망주 마티스 텔을 영입했다"면서 "만약 빌라가 이번 여름 래시퍼드를 완전 영입하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토트넘은 다시 그에게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