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전면 리브랜딩…"글로벌 신시장 개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전면 리브랜딩…"글로벌 신시장 개척"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사업의 모태이자 핵심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글로벌 신시장 개척에 나선다.

이를 위해 글로벌 감각에 맞춰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했으며, 피부 본질에 집중하는 ‘스킨 코어 뷰티(Skin Core Beauty)’ 브랜드로 콘셉트를 확장했다.

새로워진 비디비치는 중국과 함께 일본,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추진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