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AI가 쇼핑을 바꾼다”…네이버의 '커머스' 전략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개인화 AI가 쇼핑을 바꾼다”…네이버의 '커머스' 전략은

정 책임리더는 이날 K커머스 서밋에서 ‘AI 커머스 시대로의 진화’을 주제로 새로운 개인화 맞춤형 네이버 쇼핑앱(애플리케이션)의 전략을 공유했다.

네이버는 지난달 12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앱을 출시했다.

정 책임리더는 “네이버는 2017년부터 AI 상품 추천 기술 ‘AITEM’(에이템)과 함께 기술 고도화에 투자해왔다”며 “이를 통해 쇼핑의 시작부터 결제까지 내이버 내에서 모든 것이 이뤄지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