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신규 오픈한 서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상차림 전반에 변화를 도입하며 한우 다이닝의 품질과 경험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는 창고43이 추구하는 ‘정제된 한우 다이닝’이라는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다.
창고43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로서, 상차림 또한 음식의 품질만큼 중요하게 다뤄야 할 요소라고 판단했다”라며, “국내외 대표적인 브랜드인 광주요 및 리델과의 협업은 창고43이 지향하는 미식 경험의 정체성을 테이블 위에서 완성하는 과정으로, 향후에도 상차림 전반에 걸쳐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반영한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