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이커머스, 콘텐츠 중심 혁신…‘타산지석’ 삼아 전략 세워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中 이커머스, 콘텐츠 중심 혁신…‘타산지석’ 삼아 전략 세워야”

중국 이커머스 산업은 콘텐츠에서 관심을 ‘발견’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구조로 진화하고 있다.

최 리드는 “중국 이커머스 기업들은 추격자에서 선도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중국 이커머스 기업의 글로벌 영향력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고 했다.

더우인은 콘텐츠와 숏폼 영상 중심의 커머스를 통해 전체 거래액의 85%를 신규 고객 기반으로 만들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