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뉴커머스 시대, 도전하고 도약하라’를 주제로 소비자 심리 트렌드 분석,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공 사례, 리테일 미디어, 초개인화 전략, 생성형 AI(인공지능), 영상·커머스의 결합, 효과적인 숏폼 마케팅 등 전문가의 강연이 펼쳐졌다.
특히 올해 행사는 바이트플러스, 토스페이의 체험형 부스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토스페이 부스 관계자는 “150여명이 오늘 이벤트에 참여했다”며 “참관객 수는 물론 그 열기도 뜨거워 놀랐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