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메타 ‘쓰레드’ 광고 글로벌 론칭에 맞춰 국내 대응 준비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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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버즈, 메타 ‘쓰레드’ 광고 글로벌 론칭에 맞춰 국내 대응 준비 강화

와이즈버즈는 메타, 네이버, 야후코리아 등에서 다양한 디지털 광고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최호준 대표와, 메타와 카카오 출신 강범석 이사를 중심으로, 메타 플랫폼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광고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최호준 와이즈버즈 대표는 “쓰레드 플랫폼의 국내 도입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라며 “한국의 경우 타 국가 대비 쓰레드 내에서 활동성이 높은 사용자층이 강화되고 있으며, 쓰레드 광고가 도입되었을 때 초기에 광고 집행할 경우 경쟁이 적어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기에 고객사 대상으로 적극 추천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쓰레드 광고의 글로벌 확대에 맞춰 와이즈버즈는 국내외 광고주들이 새로운 성장 기회를 선점할 수 있도록, 신속한 상품 도입과 맞춤형 전략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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