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데... 전세계 시장 76% 차지하는 ‘한국 음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작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데... 전세계 시장 76% 차지하는 ‘한국 음료’

처음에는 한국 전통식품 수출로 시작했지만 1997년 알로에 음료 ‘알로에 베라 킹’을 개발하며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알로에 베라 킹’은 알로에 음료의 글로벌 스탠더드를 세웠다.

알로에 음료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