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이하 '게스') 측은 최근 게스 아시아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NMIXX(엔믹스)와 함께 한 2025년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게스의 감도 높은 디자인과 엔믹스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만나 강렬한 시너지를 자아낸다.
첫번째 화보 콘셉트는 게스의 상징적인 데님 컬렉션을 미래 지향적으로 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올해의 시즌 컬러인 모카무스 컬러와 데님이 지닌 블루컬러의 믹스 그리고 미러 오브제등을 활용해 게스의 데님 컬렉션을 퓨처리스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