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스토어, AI 추천 강화로 브랜드 충성고객 4.8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AI 추천 강화로 브랜드 충성고객 4.8배↑

네이버에 따르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의 AI 추천 및 탐색 영역을 통한 거래 비중은 네이버 앱 대비 20%p 더 높았다.

앞서 네이버는 지난 3월 12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을 출시했다.

이에 앱이 출시된 지난 3월 네이버배송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로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