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일본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시컴퍼니, 일본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

클레어스가 일본 뷰티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고 현지 인기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한다.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일본 로프트사가 주최한 2025 'K-코스메 페스티벌'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클레어스의 비타민 신제품 시리즈를 오래 기다려 온 일본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일본 내 판매 채널 다각화를 시작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