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최근 한 달간(3월 24일~4월 23일) 판매된 아이스티 제품 중 '제로슈가 아이스티'와 '제로슈가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의 판매 비중이 20%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에는 '제로슈가 쿠키'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음료뿐 아니라 디저트까지 무설탕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음료 한 잔에도 개인의 생활 패턴과 선호가 반영되면서 제로슈가 메뉴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음료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