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모회사 메타플랫폼(이하 메타)은 전 세계의 모든 기업에 자사의 소셜미디어(SNS) 스레드 광고를 개방한다고 23일(현지시간) 밝혔다.
스레드의 광고 확대는 미국과 중국 간 무역 전쟁이 지속하는 가운데 나왔다.
시장분석기관 모펫네이선슨은 무역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메타의 온라인 광고 매출이 올해 최대 70억 달러(약 10조원)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