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NHN페이코가 선보인 브랜드사가 직접 운영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를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 앱에 도입했다.
페이코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는 별도의 구축 비용 없이 마케팅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기업 대상 B2B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중인 페이코가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며 “BBQ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및 가맹점이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를 통해 손쉬운 결제 환경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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